책꽂이1책꽂이2

책꽂이3책꽂이4

불온한 책다방 들락날락의 책꽂이를 채워주세요!

불온한 책다방 들락날락이 올 8월 22일 안산에서 문을 엽니다. 누구든 잠깐 들러 차를 마시며 책을 읽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곳, 널리 공유할 숨은 매체들을 접할 수 있는 곳, 대안을 찾는 다양한 토론과 교육이 이루어지는 곳, 마땅히 모일 곳이 없는 모임에 공간을 제공하는 곳으로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대안적 실천의 네트워크를 형성해나가는 장소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는 여러 사람들이 함께 읽을 책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더 많은 분들의 힘을 모으고자 들락날락   의 책꽂이를 채워나가는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들락날락은 독립적, 비판적 성격을 유지하기 위해 기업과 정부로부터 어떠한 후원도 받지 않습니다. 모든 운영은 들락날락을 지지하고 이용하는 개인과 단체의 후원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더욱 많은 분들의 지지와 지원이 필요합니다.

들락날락의 책꽂이를 더욱 풍성하게 하는 프로젝트

1. 잠들어 있는 책을 보내주세요!

책꽂이에 꽂혀있지만 더 이상 나에게 필요하지는 않은 책들, 혹은 <들락날락>의 책장에 꽂아놓고 여러 사람들이 함께 읽었으면 하는 책들을 보내주세요. 새책 헌책 그림책 만화책 가리지 않습니다. 인문, 사회, 문학, 과학,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책 모두 환영합니다. 물론 공간의 성격에 어울리지 않는 자기계발서나 참고서 등은 사양합니다. 참여하시는 분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참여방법: 담당자에게 문의 후 직접 갖다 주시거나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2. 소셜펀치 모금에 함께해주세요!

기증을 통해 마련하지 못하는 도서 구입을 위해 소셜펀치 모금을 진행합니다. 모금액은 전부 도서 구입에 사용됩니다. 모금에 참여하시면서 <들락날락>의 책장에 꽂아두었으면 하는 책을 알려주시면 우선적으로 준비하겠습니다. 모금에 함께 해주시는 분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1만원 이상 음료 5회 이용권, 2만원 이상 음료 5회 이용권+트라이탄 물병)

참여방법: 소셜펀치 페이지에서 안내에 따라 모금에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3. 정기간행물을 보내주세요!

시민사회단체, 연구소, 문화예술집단의 간행물을 정기적으로 보내주시면 공간을 이용하는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비치하겠습니다.

참여방법: 담당자에게 연락을 남겨주시고 아래 주소로 우편발송 해주시면 됩니다.

*문의

카카오톡/텔레그램: comeandgo
전화: 010.7387.1147
이메일: comeandgo.ansan@gmail.com

Advertisements